본문 바로가기

기타자료

(찬양PPT) 주 은혜임을(주 나의 모습보네) (찬양ppt, 가사 텍스트txt)

728x90
반응형
BIG

 

 

찬양: 주 은혜임을(주 나의 모습 보네)

 

 

가사(txt) :

주 나의 모습 보네 상한 나의 모습 보시네

주 나의 눈물아네 홀로 울던 맘 아시네

주 사랑 내게 있네 그 사랑이 날 채우네

주 은혜 내게 있네 그 은혜로 날 세우네

세상 소망 다 사라져가도 주의 사랑은 끝이 없으니

살아가는 이 모든 순간이 주 은혜임을 나는 믿네

 


 

 


- 사용한 폰트: 넥슨Lv2고딕 Bold

- 가사는 자유롭게 수정하여 사용하셔도 됩니다.

 

 

728x90
반응형
BI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