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기타자료

(찬양PPT) 주는 나의(하나님이시여) (찬양ppt, 가사 텍스트txt)

728x90
반응형
BIG

찬양: 주는 나의(하나님이시여)

 

가사(txt):

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

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로다

나의 몸과 마음 주를 갈망하며

이제 내가 주께 고백하는 말

 

여호와는 나의 힘이요

여호와는 나의 구원이시니

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

여호와는 생명의 파난처시니

 

주의 인자가 생명보다 나으므로

내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리

내 평생에 주를 찬양하며

주의 이름으로 내 손 들리라


-가사는 자유롭게 수정하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.

-PPT에 사용한 글꼴은 '아리따-돋움4.0(OTF)-Bold' 입니다.


728x90
반응형
BI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