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기타자료

[찬양PPT]나의 안에 거하라(찬양ppt, 가사 텍스트txt)

728x90
반응형
BIG

찬양: 나의 안에 거하라

가사(txt):

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

모든 환난 가운데 너를 지키는자라

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

놀라지 말라 네 손 잡아 주리라

 

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

너는 내 것이라

내 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

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

너를 사랑하는 내 여호와라

 

사용한 폰트는 '넥슨Lv2고딕 OTF Medium'입니다.

 

 

 

나의 안에 거하라.pptx
0.36MB

728x90
반응형
BI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