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기타자료

[찬양PPT]나는 예배자 입니다(찬양ppt, 가사 텍스트txt)

728x90
반응형
BIG

찬양: 나는 예배자 입니다(나는 하나님을)

가사(txt): 

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

내가 서 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

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

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

이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


- 사용한 폰트: 배달의민족 주아

- 가사는 자유롭게 수정하여서 사용하셔도 됩니다


나는 예배자 입니다(나는 하나님을).pptx
0.39MB

728x90
반응형
BIG